UPDATE : 2019.9.16 월 17:20
상단여백
HOME 기업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전국 균일한 맛으로 선뵈는 족발맛집, 리틀족발이

보쌈·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www.leejok.com)가 7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족발전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리틀족발’는 15년간 축적해온 프랜차이즈 노하우와 자체 족발 가공, 생산 시스템을 통해 어느 가맹점이라도 수준 이상의 균일한 맛을 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리틀족발이 논현점은 지역상권 내에서 맛집으로 소문나 줄서서 먹는 집으로 유명하다. 경쟁이 치열한 논현동 먹자 라인에 위치해 있지만 가격 경쟁력과 맛 부분에 앞서 하루에 150족 이상을 판매하고 있다. 익숙한 수육족발뿐만 아니라 3년간 개발한 특제양념으로 조리한 양념족발 메뉴로 인해 친숙함과 차별화된 맛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부가적인 수익을 올린다. 중국풍의 해물계란탕은 소주안주로 제격이고 김주먹말이와 후끈면은 식사나 후식 대용으로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한편, 15년 노하우가 녹아있는 아이비스글로벌 상권분석시스템과 물류배송시스템, 체계적인 교육, 슈퍼바이져 파견 등 꾸준한 지원으로 소자본창업주의 위험부담을 덜어 성공창업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4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온라인뉴스팀  gvalley@etnews.com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