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배우 서효림을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캐시캣’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서효림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이국적인 마스크가 세련된 감성을 전달하는 캐시캣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하고, 서효림이 드라마 ‘끝없는 사랑’,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에서 활약하면서 차세대 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점 등을 고려해 캐시캣의 새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서효림은 최근 진행된 캐시캣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매혹적인 눈빛부터 과감하고도 개성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캐시캣 모델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서효림은 8월부터 캐시캣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캐시캣 브랜드 담당자는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 받아 온 배우 서효림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캐시캣만의 차별화된 뷰티 스타일을 선보임으로써 타깃층인 20~30대 여성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 ‘캐시캣’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디자인해주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로, 쉽고, 빠르게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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