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서울 목동 연고 구단인 넥센 히어로즈의 화끈한 타격쇼가 올해도 이어지고 있다. 당초 강정호의 메이저리그 진출로 공격력 약화가 우려됐으나 유한준, 김하성 등이 그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대활약을 펼치고 있고 4번타자 박병호는 여전히 건재하다.

화끈한 넥센 히어로즈 팬들이 경기를 마친 뒤 회포를 푸는데 추천할 만한 식당이 있어 소개한다. 바로 양천구 신월동에 있는 족발 맛집 ‘헬로참족발’이다.

이 곳에선 국내산 생족을 10여가지 이상의 고급 한약재와 신선한 채소 및 과일을 넣고 매일 매장에서 직접 삶는다. 하루에 정해진 양만 삶아 고객에게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양질의 족발 맛을 선보인다. 이에 헬로참족발의 족발은 돼지고기 특유의 누린내는 찾아볼 수 없고 토실토실하고 쫀득하면서 야들야들해 먹을수록 입맛이 돋는다.

대표메뉴는 한방족발, 매운족발, 반반족발(한방족발+매운족발), 냉채족발이다. 특히 최근엔 여성에게 인기를 끝고 있는 매운족발과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반반족발의 인기가 좋다. 매운 족발의 매콤한 양념 소스가 중독성 있다는 평이다. 이런 메인메뉴 주문 시 무말랭이무침, 콩나물부추무침, 양배추피클, 배추겉절이 등의 기본 밑반찬은 물론 콩나물 냉국과 쟁반막국수도 서비스로 제공해 고객만족도가 높다. 또한 콜라겐 덩어리로 알려진 껍데기도 손질된 채로 먹기 편하게 나온다. 이밖에 싸먹는 재미가 있는 고소한 주먹밥과 시원한 육수가 일품인 계란탕도 곁들여 먹으면 맛이 일품이다.

깔끔한 매장 내부공간은 방문고객에게 편안함과 포근함을 선사한다. 의자식 테이블과 온돌형 좌식 테이블이 같이 구비돼 있다. 매장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이다. 배달 시에도 주문 후 바로 버무린 기본찬을 제공하고 주인장의 손편지와 커팅 칼까지 동봉 제공하는 등 고품격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에 양천구 신월동·목동·신정동과 강서구 화곡동 근처에서 추천할 만한 족발 맛집으로 소문이 나 야구 팬들의 전화 주문과 발걸음으로 이어지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2시까지고, 배달주문은 새벽1시까지 가능하다. 배달 가능 지역은 신월동, 신정동, 화곡동, 목동 일부 지역이고 족발 테이크아웃 포장시 3천원 할인 혜택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