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산본 맛집으로 유명한 고기집 ‘우리동네 생고기’의 파격적인 서비스가 여름에도 이어지고 있다. 푸짐하게 제공되는 점심특선(2인 이상 주문 가능, 메뉴: 양푼김치찌개∙양푼두루치기∙차돌된장찌개∙꽃게된장찌개∙누룽지탕)을 4천원에 제공하는데 이어 여름을 맞아 곱빼기 냉면도 일반 냉면과 동일하게 5천원에 사리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정감 가는 상호처럼 이 곳은 넉넉한 인심 못지 않게 직원들의 환한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로도 소문난 곳이다. 이에 상호 옆에 있는 문구처럼 가족 혹은 연인이나 친구들 간에 사랑이 꽃피는 외식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생고기 전문 고기집인 만큼 고객 앞에서 바로 생고기를 잘라 최대한 신선한 상태로 제공한다. 육안으로 보기에도 신선한 육질의 두툼한 고기는 씹는 동시에 육즙이 넘쳐흘러 고객의 찬사를 받고 있다. 고기 식사 시 함께 나오는 먹거리도 알차다. 된장찌개나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오고 명이나물도 함께 제공된다. 셀프 자율 코너에서 자유롭게 반찬을 리필할 수 있어 부담없이 식사를 즐기기 좋다.

대표메뉴는 여러 부위의 고기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모듬 세트다. 그 중에서도 돼지 모듬 A세트와 소고기 모듬 A세트 선호도가 가장 높다. 돼지모듬 A는 국내산 삼겹살-오겹살-목살-항정살-가브리살 500g을 3만5천원에, 소고기모듬 A는 국내산 육우 생등심∙갈비살∙업진살∙차돌박이 500g을 5만5천원에 제공한다. 국내산에 고급부위가 가미된 걸 감안하면 합리적인 가격이다.

깔끔한 인테리어 역시 고객만족도를 높인다. 넓은 홀과 함께 좌식 테이블 및 룸이 따로 구비돼 있다. 접근성도 좋다. 산본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자가용 이용 고객을 위해 매장건물 지하주차장은 물론 공영주차장 이용 고객들에게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평일∙주말 점심∙저녁을 가리지 않고 저렴한 가격에 쾌적한 곳에서 친절한 서비스 가운데 때깔이 살아있는 질 좋은 고기를 즐길 수 있어 군포시 산본에 방문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맛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