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가 오는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다.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는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작품을 전시·판매하고 바이어들과 일반 대중을 직접 만나고 교류할 수 있는 자리다. 총 550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고 600부스 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 품목은 ▲회화, 조각, 오브제, 사진 등 ‘비쥬얼아트’ ▲금속공예, 보석고예, 목공예, 가죽공예 등 ‘공예품(Craft-Work)’ ▲의류, 가방, 시계, 목걸이 등 패션&악세서리 ▲가구, 인테리어소품, 디자인소품, 조명 등 ‘홈인테리어&데코’ ▲홈메이드 음식 등이다.

행사 프로그램은 ‘핸드메이드라이프’를 주제로 하는 스타일연출, 10명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하는 주제관 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특히 라이브페인팅은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의 대표 행사인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이브페인팅은 관람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게 기획됐으며 패션쇼나 이벤트 공간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7개의 체험 클래스와 버레이크 댄스, 20인 크로키쇼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5 홈페이지(www.handmade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