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MS)의 윈도우 10 출시에 따라, 전국 500여개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및 삼성 딜라이트샵이 윈도우 10이 탑재된 신제품의 새로운 운영체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9일 윈도우 10이 적용된 신모델 4종을 발 빠르게 출시 및 진열했다. 계속해서 추가 신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윈도우 10이 탑재된 삼성 PC 신제품은 익스플로러 11이 기본으로 세팅되어 액티브 X를 지원하는 사이트와의 호환성 이슈에서 자유롭다. 물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거나 사용하는 PC를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로 불편을 겪는 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해 자유롭게 체험 및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삼성전자는 윈도우 10이 탑재된 PC로 교체를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PC 보상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20일까지 윈도우 10이 탑재된 삼성 PC 신모델을 구매하고 구형 PC를 반납하면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원 상당의 보상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상 혜택은 삼성전자 포인트, 캐시백 등으로 제공되며, 기존 구매 혜택에 추가로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체감 혜택이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반납하는 구형 PC는 브랜드와 제조일자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이 가능하며, 노트북뿐만 아니라 데스크탑과 태블릿까지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windows10pc/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