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인구가 밀집돼 있는 경기도 군포시는 거주인원수 만큼 다양한 상권이 형성돼 있는 지역이다. 특히 산본역을 중심으로 한 산본 로데오거리는 대학생들을 비롯한 젊은 층들이 많이 몰리는 지역으로 각양각색의 식당들이 모여 있는 군포시 최고의 핫 플레이스다.

이곳 산본 먹자골목 대표 맛집으로 유명한 ‘우리 동네 생고기’는 신선하고 두툼한 생고기와 친절한 서비스, 푸짐한 음식으로 고객들의 눈과 발길을 사로잡는 명소다. 주문과 동시에 고객의 눈앞에서 생고기를 바로바로 잘라 제공돼 신선함을 확인시킴은 물론 넓은 매장과 고깃집같지 않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돼 있어 더욱 편안한 식사장소를 제공한다.

우리동네 생고기가 제공하는 대표메뉴는 여러 가지 부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듬세트다. 돼지모듬세트와 소고기 모듬세트로 구분돼 있는 모듬세트는 푸짐한 양은 물론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돼 부담 없이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돼지모듬A세트는 국내산 삼겹살과 오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이 포함된 500g 기준 3만5천원에 제공된다. 소고기모듬A세트는 국내산 육우 생등심, 갈비살, 업진살, 차돌박이를 포함해 500g 기준 5만5천원에 제공된다. 또한 모든 고기메뉴를 주문 시 기본으로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제공되고 밑반찬으로 명이나물 등 별미로 즐길 음식이 같이 제공되는 등 푸짐하고 맛깔나는 식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식사메뉴로 준비돼 있는 양푼 김치찌개, 양푼 두루치기, 차돌된장찌개, 꽃게 된장찌개, 누룽지탕 등 품질 좋은 메뉴들이 4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돼 점심식사 장소나 주말 가족식사장소로도 추천할 만하다. 제공되는 반찬들은 셀프 반찬코너를 통해 리필 제공돼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산본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우리 동네 생고기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좋고 식사고객을 대상으로 공영주차장 무료쿠폰도 제공하고 있어 산본동은 물론 인근 금정동에 사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다.

신선한 생고기와 푸짐한 음식, 저렴한 가격, 깔끔한 공간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고기 맛집 우리동네 생고기에서 주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외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