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주요 제휴처의 할인율을 최대 30%까지 ‘내 맘대로’ 조정할 수 있는 ‘내 맘대로 T멤버십’이 출시 100여일 만에 이용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내 맘대로 T멤버십’은 SK텔레콤이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다. T멤버십 VIP∙골드 고객은 할인율 총합 71% 내에서 ‘뚜레주르’, ‘VIPS’, ‘피자헛’, ‘CU’, ‘11번가’의 할인율을 최소 5%에서 최대 30%까지 5% 단위로 설정해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평소 자주 방문하는 제휴처의 할인율을 스스로 늘리고 상대적으로 방문 빈도가 적은 곳의 할인율은 낮출 수 있어 실용적인 멤버십 이용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이 5월 25일부터 7월 24일까지 두 달간 ‘내 맘대로 T멤버십’을 통해 제휴사 할인율을 조정한 고객의 멤버십 이용을 분석한 결과, 멤버십 이용 횟수, 멤버십을 통한 할인 혜택 금액이 ‘내 맘대로 T멤버십’ 이용 이전에 비해 모두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에 따르면 ‘내 맘대로 T멤버십’ 이용 고객이 제휴처에서 멤버십 혜택을 활용한 횟수는 서비스 이용 이전에 비해 약 31% 증가했으며, 멤버십을 통해 할인 받은 금액도 약 45%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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