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은 오는 20일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콘텐츠 코리아랩 10층)에서 ‘2015 콘텐츠 미니잡페어 제2탄’, 만화/애니/캐릭터가 오는 20일 열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콘텐츠 분야의 인재발굴과 일자리 매칭을 위해 만화/애니/캐릭터 분야의 진출을 꿈꾸는 취준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 한콘진이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관련 미니잡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 한국콘텐츠진흥원>

행사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취업컨설팅 및 실전 면접 준비 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 모의면접을 시작으로, 취업준비생과 기업이 당일 현장에서 채용 면접을 실시하는 잡매칭, 현업인이 들려주는 생생한 취업특강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잡매칭은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로이비쥬얼 ▲㈜투바앤 ▲㈜스튜디오애니멀, 캐릭터 분야 ▲초코사이다 ▲드림스토리크레아 ▲㈜부즈클럽 ▲오로라월드㈜ ▲㈜캐릭터라인 ▲㈜어린이가 천재 ▲리리스도어 등이 참여를 확정했다.

취업특강에는 내일은 웹툰의 신의철 작가와 ‘뽀로로’를 기획한 ㈜아이코닉스의 차이나법인 이병규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자세한 사항은 컬쳐리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취창업지원실(02-2161-000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