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곡면 사운드바, 포터블 스피커 등 총 3종의 무선 오디오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이며 글로벌 오디오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무선 오디오 신제품을 8월 유럽을 시작으로 북미, 아시아 등 세계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곡면 사운드바(모델명: LAS855M)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메탈 소재에 곡면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360W(와트)의 강력한 출력에 좌, 우 각각 2개씩 총 4개의 트위터 스피커를 탑재해 더 자연스럽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포터블 스피커 2종(모델명: NP7860, NP5550)은 휴대성을 높였다. NP7860은 한 손으로 쥘 수 있는 원통 모양의 텀블러 디자인에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탑재했다. 360도 어느 방향에서도 음질 왜곡이 없어 여러 사람이 함께 듣기에 좋다.

NP5550은 부피가 작으면서 휴대하기 좋고 최대 15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했다.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와 자동으로 연동되는 오토 뮤직 플레이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가 외부에서 스마트 기기를 통해  듣던 음악을 집에 있는 스피커로 이어서 들을 수 있다. LG전자는 이 제품의 커버를 가죽 재질로 구성한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일 계획이다.

LG전자는 내달 4일부터 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5에서 무선 오디오 신제품들을 전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