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이 오는 8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기업 및 단체들에게 새로운 명절 상품을 소개하고 산업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자리로 업체 관계자들에게는 상품개발의 동기와 수출 확대의 계기가 될 예정이다.

전시 품목은 ▲화장품, 바디용품, 주방용품 등 ‘생활용품’ ▲한과, 떡, 강정, 제기, 병풍 등 ‘전통상품’ ▲와인, 전통주, 과실주, 발효주 등 ‘주류’ ▲가공식품, 김치류, 유지류 등 ‘식․음료’ ▲농산물, 수입과실류, 육포 등 ‘농․수․축산물’ ▲건강보조식품,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식품 등 ‘건강상품관’ 등이다.

특히, 박람회에 직접 찾아오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홈페이지에 ‘명절선물 쇼핑몰’을 마련했다. ‘선물구매 상담신청’을 통해 선물 구매 계획에 적합한 품목을 찾을 수 있으며 가격대, 품목별 검색이 가능해 다양한 상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부대행사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알뜰살뜰 존(zone)을 찾아라’가 진행된다. 업체의 선택에 의해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거나 추가 수량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신안새우젓, 지리산에코푸드협동조합, 두메산식품, 영심이네 소듬 등이 참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2015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 홈페이지(http://fgf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