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밀탑' 등 서울 유명 디저트까페 최대 55% 할인
상태바
티몬, '밀탑' 등 서울 유명 디저트까페 최대 55% 할인
  • 주혜린 기자
  • 승인 2015.08.2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은 서울 시내 유명 디저트 까페들을 하루에 하나씩 선정해 최대 55%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열리는 '디저트 고메 위크' 기획전이다.

26일 오전 11시에는 뉴욕에서 온 수제 케익 부티크 ‘레이디 엠’(LADY M)’의 학동본점, 이태원, 신사 등 3개 지점 1만원 이용권을 55% 할인한 4500원에 판매한다.

오는 27일에는 천연과일과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만든 뉴욕 젤라또 디저트카페 ‘팝바’(Popbar), 28일에는 현대백화점의 대표적 빙수전문점 ‘밀탑’ 6개 지점 이용권이 선보인다.

티몬은 지난 4월에는 최고급 레스토랑만을 선별해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지역 카테고리에서 기존의 저가 이미지를 탈피하는 프리미엄 시장을 계속해서 키워가고 있다.

‘프리미엄 다이닝’은 국내 정상급 레스토랑들을 매주 한 개 업체를 선정해 한정 판매하고 있다. 12차까지 진행된 현재 전체 3분의 2 이상이 매진을 기록했다.

전대현 티켓몬스터 지역영업본부장은 "이번 ‘디저트 고메 위크’ 개최로 서울 시내 손꼽히는 디저트 까페들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티몬은 국내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의 원조에 머물지 않고 지역 요식업 시장에 있어 보다 다양하고 세분화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