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인기질주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인기질주
  • 주혜린 기자
  • 승인 2015.08.2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의 '카카오프렌즈'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카카오프렌즈의 여름휴가'를 비롯해 '카카오프렌즈 케이크', '어피치는 힐링중', '제이쥐는 썬탠중' 등이다.

8월 이달의 케이크(COM)로 새롭게 선보인 '카카오프렌즈의 여름휴가'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어피치와 튜브, 네오가 숲 속 계곡을 따라 신나게 물놀이를 하며 내려오는 모습으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엄마는외계인 △초코나무숲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31요거트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의 총 9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3만원이지만 8월 한달 간 이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으로 2000원 할인된 2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카카오프렌즈의 7가지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난 지난달 출시 이후 꾸준히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쿠키앤크림의 7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권장 권장 소비자가격은 2만7000원이다.

이와 함께 선보인 '어피치는 힐링중'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복숭아 어피치가 해변에 누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제품이다. 콧노래를 부르는 어피치의 귀여운 얼굴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아이스크림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어피치는 힐링중은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 맛인 아몬드봉봉과 체리쥬빌레의 2가지 맛이 담겨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9000원이다.

카카오프렌즈의 두더지 요원 제이쥐의 얼굴이 담긴 '제이쥐는 선탠중'은 해변에 누워 선탠을 하고 있는 제이쥐의 모습을 모티브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바나나와 초콜릿 맛으로 만들어진 제이쥐는 선탠중의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판매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시원 달콤한 카카오프렌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과 함께 여름을 더욱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