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의 최대 성수기인 가을이 다가오면서 좀 더 많은 고객 유치와 안정된 사이트 환경을 위해 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서버호스팅을 구축하는 곳들이 늘고 있다.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쇼핑몰은 도메인과 더불어 필수적으로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 웹호스팅은 서버호스팅보다 저렴하지만 늘어나는 트래픽을 감당하기에는 버겁고 보안 및 안정성도 취약해 본격적인 성수기 전에 서버호스팅으로 바꾸는 경우가 많다.

특히 쇼핑몰은 단 몇 초의 지연으로 고객과 매출을 잃을 수 있어 안정성이 가장 중요하다. 서버를 단독으로 구매하거나 임대해 사용하는 서버호스팅은 공용 서버의 공간을 여러 업체들이 나누어 쓰는 웹호스팅에 비해 높은 트래픽과 동시접속이 안정적이고 보안도 월등히 뛰어나다.

또 서버구매 대신 임대 상품을 선택하고 특가 서버 이벤트를 활용해 서버호스팅의 단점이었던 비용 부분을 보완할 수 있어 대형 쇼핑몰뿐만 아니라 중소형 쇼핑몰들이 많이 찾고 있다.

랭키닷컴 IDC 부문 1위(2015년 8월 25일 기준)인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버호스팅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동일 모델에서 사양을 업그레이드한 최신 정품 서버를 월 9만 9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약정기간 및 이전비용이 없고 평생 하드웨어를 무상으로 보증해준다.

정품 서버와 함께 Basic 레벨의 관리대행이 무료로 제공된다. 고객관리, 모니터링 알림, 기본 방화벽, 부가서비스, 컨설팅은 물론 기존에 유료로 판매됐던 웹 취약점 분석과 운영지원 서비스까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는 업계 최대 수준으로 서버사용 비용과 관리대행 비용을 함께 절감할 수 있는 기회다.

보다 체계적인 서버대행관리를 받고 싶다면 한 단계 위인 Secure 레벨 관리대행 패키지 상품을 사용하면 된다. Secure 레벨은 Basic레벨 관리에서 설치와 운영 지원, 백업과 복구, 리포팅을 추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서버 운영을 하는데 필요한 전반적인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있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리 대행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서버 할인가와 더불어 관리대행 비용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특가로 제공되는 서버 및 관리대행 서비스는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www.ksidc.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2년 연속 랭키닷컴 IDC 분야 1위,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마이크로소프트 COSN,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서 취득, 정보보호준비도평가 인증,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2012 품질혁신 우수기업 선정 등 대한민국 대표 서버 호스팅 브랜드로 도메인, 동영상, SMS, 클라우드 등 기업에 꼭 필요한 토탈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