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두고 추석선물세트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추석선물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진부한 과일선물은 왠지 실용적이지 못한 느낌이 들고, 생필품세트나 통조림세트는 자칫 성의 없어 보일 수 있어 망설이게 된다.

반면 홍삼이나 건강식품은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이나 친척 어른들께 적합한 선물이지만, 30~40대 젊은 층에게는 달갑지 않다. 와인이나 특산품 역시 취향을 고려하기 힘들어, 선물에 대한 고민은 더욱 깊어져만 간다.

실제로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하면서 고려해야 할 점들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가격대비 고급스러운 제품’, ‘센스 있고 기억에 오래 남는 선물’, ‘실용적인 물건’ 등을 꼽았다.

또한 해당 사항에 적합한 선물에 대해 직장인 50명에게 설문조사한 결과, 1위 74%(37명 응답)가 ‘커피선물세트’를 선택할 정도로 변화된 명절선물 트렌드를 실감케 한다.

실제로 요즘은 누구나 원두커피를 즐기지만, 아메리카노 한잔에 4천원을 호가하는 매장들도 많아 매일 사마시기엔 부담되는 게 사실이다. 때문에 믹스커피보다는 원두커피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추석선물세트로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고, 풍미가 좋은 더치커피를 준비할 것을 추천한다.

더치커피는 에스프레소처럼 진한 원액으로 물에 1:7 비율로 타 마시면 훌륭한 더치아메리카노가 완성되며, 2만 원대 더치커피 1병에 20~30잔 분량의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마실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다.

더치커피 업계 최초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마스터피스 더치커피’는 명품 더치커피 전문 브랜드로 맛, 위생, 신선함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당일 제조된 커피를 발송하는 원칙으로 소비자에게 갓 만들어진 커피를 제공하며, UV살균 7°C 냉장 추출 시스템을 갖춰 4계절 내내 안전한 커피 생산이 가능하다. 또한 미디움 로스팅을 통해 탄 맛이 없는 건강한 커피 생산을 고집하며, 2배 이상 진한 농도로 더치커피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세계 유명 작가 클림트, 고흐 등의 명화가 삽입된 고급스러운 와인 병에 포장돼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마스터피스 더치커피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5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증정, 주소록배송, 날짜지정배송, 회사로고 및 메세지 라벨링 등 2015추석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추석선물세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스터피스더치커피 공식 홈페이지(www.dutch-coff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