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엔조이’는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발급한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정서를 획득했다.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의 본사인 (주)코리아런드리에 별도로 연구개발실을 설립함으로써, 본사의 기초연구진흥 및 기술개발관련 전문성을 강화시켰다.

(주)코리아런드리는 점포 오픈 뿐만아니라 본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탄탄한 조직력을 갖추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워시엔조이는 폭넓은 연구 활동에 주력해 실제로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에게는 전문성 있는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며, 70호점 이상 매장을 오픈한 노하우를 통해 만족스러운 빨래방 오픈을 이뤄내고 있다.

또한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은 100년 전통의 일렉트로룩스 스웨덴 최고급 상업용 세탁 장비를 국내 독점 취급하고 있으며, 따뜻한 물세탁, 항균세탁, 찌든 때 세탁, 세탁통항균세척, 헹굼 추가 등 다양한 세탁코스를 제공한다.

그밖에 기존 셀프빨래방과 달리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충전식 카드시스템을 도입해 고정 고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상권 분석으로 매장 오픈 시 매출 저하를 방지하고, 전 지점 활성화를 위해 블로그, 카페,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최신 트렌드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는 19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라이프 패션관 11층에서 매달열리는 워시엔조이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참여는 전화문의 및 홈페이지(http://washenjoy.co.kr)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