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얼굴의 황금비율을 찾고자 하는 여성들이 크게 늘고 있다.

얼굴의 비율 중 1:1.618의 비율이 황금분할로, 인간의 눈으로 봤을 때 가장 아름답고 안정적이다. 이집트의 조각상, 비너스, 마릴린 먼로 등이 황금비율에 가장 일치하는 얼굴로 알려졌으며, 이들처럼 황금비율을 갖고자하는 사람들로 마사지 및 시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얼굴축소, 얼굴비대칭 등 황금비율을 찾아주는 대표적인 업체 ‘황금비가’는 몸의 구조를 파악해 뼈, 근육, 피부를 관리해 개인의 얼굴 및 바디 형태와 구조에 맞게 윤곽을 살려준다.

그밖에도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교정, 여드름 관리 등 안면관리는 물론 다리, 힙업, 가슴, 팔 등 신체 부위별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황금비가’는 3가지 프로그램에 대해 책임제 관리를 실시하고 있어 믿을 수 있다. 먼저 ‘비대칭관리’는 70~90%의 균형 있는 얼굴과 10%의 작은 얼굴로 만들어준다. 안면비대칭과 얼굴축소의 기준은 관리 전·후 사진과 석고본을 만들어 확인시켜 주기 때문에,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반면 ‘얼굴축소관리’는 얼굴을 10%의 작은 얼굴로 관리해주며, ‘예쁜다리만들기’ 관리는 O자형과 X자형 다리를 곧게 교정해준다. 세 가지의 시술은 해당 조건이 충족될 때까지 무료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환불제 관리’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황금비가 심재숙 대표는 “황금비가는 피부미용 25년 동안 수많은 임상경험과 연구로 체계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최고의 테크닉을 자랑한다”며 “고객들의 체질과 체형을 파악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적용, 최고의 결과물로 행복한 감동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황금비가의 얼굴축소, 얼굴비대칭, 안면비대칭, 피부 관리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goldrati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