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대표 브랜드 시크릿에이지(Secret Age)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미 크림으로 유명한 슈멜츠 EX 크림을 더욱 강력해진 기미 관리 효과, 성분,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오는 29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슈멜츠 EX 크림의 디자인은 기미 집중관리의 보다 강력해진 효과와 전문적인 제품의 이미지를 반영시켜 Red&White 컬러로 표현하였고, 스페셜 와이드 시스템 오픈 구조를 형상화하여 더마 코스메틱의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브랜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일명 기미크림으로 유명한 슈멜츠 EX는 론칭 이래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인기에 보답하고자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해 모든 여성의 워너비인 ‘뷰티 타임레스'를 실현, 안티에이징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인지도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EX 크림은 중년 여성의 피부 고민인 기미와 주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독특한 '듀얼 에어리스 용기'에 미백 기능성 크림과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이 각각 내장되어 있어 피부 타입 및 피부 고민에 따라 적절히 블렌딩하는 차별화된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새로워진 프리미엄 슈멜츠 EX 크림은 ‘부활의 눈물’이라 불리우는 피부 활력 성분 ‘매스틱검’을 최대로 증량시켜 피부를 탄탄하고 화사하게 관리해주고, 전문 기관의 임상을 통해 기존의 '이미 생성된 기미, 검버섯, 흑자 등 과색소 침착 개선'뿐 아니라, '눈 밑 기미 및 잡티 개선', '볼부위 기미 및 잡티 면적 개선', '볼부위 기미 및 잡티 분포도 개선', '피부 속 피부 겉 멜라닌 개선' 등 4가지의 기미 관련 임상을 추가 획득하여 “기미 관련 임상을 최다 입증”받은 명실상부 기미크림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크릿에이지 홈페이지(www.secretage.co.kr)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