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 페로몬향수가 17일(목) ~ 20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 7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박람회 기간동안 신제품으로 출시된 아프리모 핫스터프, 로맨틱, 미드나잇 3종과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오리지날 1종, 총 4종을 뷰티박람회에서 선보였다.

또한 방문객이 직접 향수를 시향해 볼 수 있도록 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이 취향에 맞는 향수를 선택하고, 샘플을 받아볼 수 있도록 SNS 이벤트를 개최하여 다양한 참가업체 중에서도 방문객의 참여도와 반응이 좋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 중에서도 연령대가 낮은 10대~20대 초반 방문객은 은은하면서도 뚜렷한 향취를 지니고 있는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와 아프리모 페르몬향수를, 30대~40대 고객은 고혹적이면서 섹시한 느낌의 아프리모 핫스터프, 아프리모 미드나잇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SNS 이벤트, 3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아프리모 페르몬향수 부스에는 많은 방문객이 몰려 준비된 향수 샘플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방문객은 “기존에 생각하고 있던 페로몬 향수의 느낌과 다른 향이라서 마음에 든다.”며 “한가지 향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향취를 즐길 수 있어서 샘플을 사용해보고 정품을 구매해볼 예정”이라며 아프리모 페로몬향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아프리모 페르몬향수 관계자는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를 통해 고객에게 아프리모 향수를 좀 더 가까이에서 알리고, 고객의 반응과 니즈를 직접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2년 연속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는 아프리모 향수는 공식몰(www.afrimo.net) 과 아트박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페로몬향수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