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오는 10월 3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불꽃축제의 테마는 ‘내 안의 불꽃을 찾을 수 있는 마법 같은 불꽃마을’이다.

먼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마포-원효대교 사이에 마련된 '불꽃마을'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불꽃로드를 따라 여러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참여형 행사와 분위기에 맞는 음악, 조명 레이저쇼 등이 펼쳐진다.

오후 7시부터 7시 20분 사이에는 ‘2015 서울세불꽃축제’ 개막식이 펼쳐진다. 이후 한국, 미국, 필리핀 모두 3개국의 연화팀이 참가, 화려한 불꽃 연출을 선보이게 된다.

오프닝 불꽃쇼는 ‘Magic of Love'라는 주제로 15분동안 미국팀이 기술을 선보이고, 두 번째는 'OPM(Original Philippines' Music) against the World’라는 주제로 필리핀 팀의 불꽃쇼가 펼쳐지며, 마지막으로 (주)한화가 한국의 불꽃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불꽃쇼 이후에는 DJ공연이 펼쳐지며, 지나간 자리를 깨끗이 하자는 ‘클린 캠페인’이 전개될 예정이다.

한편,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로 인해 여의도 여의동로 교통이 통제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불꽃축제 관계자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차량운행 시 미리 우회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포스터. <사진=서울세계불꽃축제 홈페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