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플/아미아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선두 기업 ㈜아미아인터내셔날(박춘건 대표)가 '카미안느루미너스 바이탈 더블유커버 케어 솔루션'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피부가 밝아지는 시간’이라는 타이틀로 기미개선과 피부탄력 관리로 젊은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목표인 카미안느 기미크림은 독창적인 광채솔루션으로 피부의 어두운 부분을 밝혀 우아하고 눈부신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카미안느 기미크림은 피부톤 밝기, 피부톤 균일도, 안면부 기미개선, 탄력개선, 기미 및 다크스팟 감소, 보습력 개선 등의 효과가 임상 테스트를 통해 입증됐다. 피부에 뛰어난 다양한 효과의 핵심 성분을 통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고, 주름개선 효과를 주며, 피부를 탄력있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스노-화이트 블러썸 기초라인’ 제품도 함께 출시돼 현대 홈쇼핑에 방송될 예정이다. 기초라인은 마르지 않는 청량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면서 고수분‧고보습‧고영양에 특화된 제품이다.

관계자는 “스노-화이트 블러썸 기초라인을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루미너스 기미크림으로 마무리 해주면 피부를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미플/아미아의 카미안느 기미크림은 오는 10월 14일 수요일 오후 6시 40분부터 55분 동안 현대 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미플/아미아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판매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에 힘쓸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