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화장품은 12일부터 헤어케어 신제품 ‘마루엠스타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를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프에서 독점으로 대폭 할인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특히 불만족시 100% 환불 정책을 내세우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런칭과 동시에 판매량 또한 급속도로 늘고 있는 추세다.

㈜가인화장품은 최근 2년간 소셜커머스에서 75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유명 제조사로, 2015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위메프에 단독으로 론칭된 ‘마루엠스타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는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으며, 출시와 동시에 수많은 고객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헤어오일과 트리트먼트 두가지 제품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제품의 특징은 완전 건조 후 바르던 기존 제품의 불편함을 개선해 젖은 모발에 바른 뒤 건조하는 방식으로, 열을 가하면 오일 코팅막이 보다 견고해져 영양성분(트리트먼트)의 흡수율과 오일의 지속력이 대폭 상승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가인화장품은 최근 2015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였으며, 최근 2년간 소셜커머스에서 75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유명 제조사다.

‘마루엠스타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는 위메프(http://wemakeprice.com/deal/adeal/69111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