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하고 예민한 피부타입 여성을 위해 출시된 '시크릿데이 센스 생리대'가 10월 한 달 동안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체험팩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출시기념 체험팩 행사는 부담 없는 가격대에 많은 여성들이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로 먼저 진행된 온라인 마켓에서 총 100,000팩 이상 판매되면서 채널별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다. 센스 체험팩 행사는 추가 물량 확보로 다양한 온라인 마켓을 통해 10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시크릿데이 뉴 센스 생리대 중형, 대형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타입의 여성을 위해 런칭된 제품으로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링 패드가 오랫동안 착용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 주며, 센스만의 센스홀 순간 흡수층이 빠른 흡수를 도와 양이 많은 그날에도 샐 걱정이 없다. 이뿐만 아니라 3중 샘 방지 라인이 강화돼 그날의 편안한 활동을 도와준다.

여성들 중 약 59.9%의 10명 중 6명이 생리대 후유증을 겪고 있으며, 후유증을 겪는 여성 중 76%가 '가려움증'과 '피부질환 및 습진'으로 괴로워 하고 있다는 설문결과가 나왔다. 이는 생리대의 통기성 부족 시 생기는 후유증으로 민감한 피부 타입의 여성들에게는 통기성이 뛰어난 '센스' 출시 소식은 반가울 수 밖에 없다.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는 매달 진행되는 국제 공인 성분검사, 방사능 검사, 국내외기관 피부테스트 등 체계적인 제품 품질과 안전성 관리를 인정받아 '2015 Korea Top Brand Award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현재 여러 작품을 통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대세 배우 '서강준'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시크릿데이 뉴 센스 생리대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시크릿데이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http://joongwon.biz)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