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스 전문 브랜드 매직스(www.magicsmall.co.kr)가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과정을 통해 레깅스 및 스타킹 부문에 선정됐다.

매직스는 (주)매직스컴퍼니의 기능성패션 심리스전문 브랜드다. 2005년 7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을 보인 매직스 기능성 보정웨어는 홈쇼핑 방송으로 출시한 지 1년 만인 2006년 롯데 홈쇼핑 히트상품 2위(매출199억)자리에 오르는 등 이후 3년 연속 롯데 홈쇼핑 히트상품 10위안에 오른 대표적인 사례이며 이후 매직스는 한국 내 꾸준한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킨 매직스는 한류바람을 타고 중국 내 본격적인 수출을하여 중국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많은 물량이 중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현재는 중국, 호주, 베트남, 인도 등 동남아시아권과 미국과 유럽까지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재 매직스컴퍼니는 2015년 입는 순간 일시적 사이적 감소되는 Magic Diet 복부집중레깅스, Magic Diet 힙업레깅스, Magic Diet 투인원 복부집중 밍크레깅스 등 기능성 심리스레깅스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특내특허를 바탕으로 올이 안 나가는 스타킹 올제로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직스는 홈쇼핑 및 명동면세점, 제주면세점, 인천항면세점, 인사동면세점, 등 국내 면세점에 입점돼 있으며 국제성모 병원(MTP Mall)에 입점 및 온누리약국과 W-store 약국에서도 판매되는 등 많은 곳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21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