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www.enblanc.co.kr)이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물티슈부문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창립 이래 정직과 나눔을 바탕으로 아이중심경영을 실천하는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과 품질 혁신을 위한 노력으로 각종 관련인증 획득은 물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품질 제품 개발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앙블랑은 완제품을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에 의뢰해, 정기적으로 테스트 검증을 실시한다. 경구독성 테스트 통과,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원단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24無 시험성적서 완료, 항진균 테스트 통과, 미생물 테스트 완료 등 주기적으로 검증을 시행해 더욱 믿을 수 안전한 물티슈다. 또한 천연 보존제 성분만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물티슈로 사용해도 안전하며, 출산선물로도 많은 추천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앙블랑은 안전한 제품 생산 외에도 순이익의 1% 기부, 물티슈 생산량의 1% 기부, 전 직원이 한 달에 9시간씩 불우이웃돕기, 아동복지시설 물티슈 기부 및 나눔 봉사활동 등의 ‘사랑 나눔 119’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21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