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 교육 전문 사이트 에이풀스터디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과정을 통해 온라인수능입시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에이풀스터디는 기존의 수능 인터넷강의 사이트들과는 차별화된 수능을 기술로 푸는 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속적으로 바뀌는 교육정책과 EBS 연계율에 따른 교육시장의 변화에도 흔들림 없이 문제를 풀 수 있는 수능의 기술을 교육한다. 특히 등급이 높은 학생뿐 아니라 4~6등급의 수험생들 모두에게 성적을 올릴 수 있는 빈틈없는 개념 강의와 수능의 기술을 최강의 수능 전문 강사진이 강의한다. 또한 서울대학교 연구진과 함께 검수한 자체 강의노트를 통해 강의를 펼침으로써 수험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한 층 끌어올린다는 평이다.

최고의 강사진이 수험생에게 수능을 위한 최상의 커리큘럼과 단기 수능기술강의를 제공하는 에이풀스터디는 강의에 대한 자신감으로 수강 후 강의가 불만족스럽다면 누구나 환불할 수 있는 환불제도도 운영한다.

이번에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에이풀스터디 김문석 대표는 “고객에게 최상의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이라 더욱 더 뜻 깊고 감사하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21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