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년 전통을 지닌 주방용품 브랜드, 키친아트(www.kitchenart.co.kr)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과정을 통해 주방용품 부문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키친아트는 56년간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필요와 감각, 트렌드에 맞는 주방용품을 출시하고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높은 고객만족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 3중 바닥 냄비를 출시한 브랜드로 주방문화 선도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목표에 맞춰 현재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춘 1인 주방 용품이나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이용한 상품을 꾸준히 개발․판매하고 있다.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친아트는 백화점 및 유통 단계별 A/S 처리를 위해 시스템을 보완 및 정비하고 협력사간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 했다. 또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소비자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또 주주총회의 결의로 매년 공익기금 전달식, 지역사회환원 및 물질적 지원을 하고 있으며 동남아 시장 개척과 중국, 중동, 미주 지역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21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