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 유아 용품 전문 기업 마더케이(MOTHER-K)가 글로벌 영유아 용품 전문 SPA 브랜드 마더케어(Mothercare)에 9월 전 제품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마더케어는 영국에서 시작된 55년 전통의 영 유아용품 전문 SPA 브랜드로 임부복, 수유패드 등의 산모 용품부터 유모차, 아기 물티슈 등 육아 용품까지 원 스톱으로 임신 및 육아에 관련된 모든 종류의 상품을 살 수 있는 토털 쇼핑 스토어다.

현재 마더케어는 유럽, 미주권, 아시아 등 전 세계 62개국에서 1천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중에서 한국은 62번째 진출한 나라다. 한국 마더케어는 홈플러스에 입점 된 형태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현재 홈플러스 수원 영통점, 인천 송도점, 부천 상동점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마더케어에서는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PB (자체브랜드) 상품 및 직수입 해외 브랜드와 함께 엄선한 30여개의 국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마더케어에 국내 브랜드 중 하나로 입점 된 마더케이는 항균 아기 지퍼백, 모유 저장팩, 아기 물티슈, 신생아 면봉 등 육아 시 꼭 필요한 출산 준비 용품들로 엄마들의 호평과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출산 준비 육아 전문 브랜드다.

이에 마더케이는 2014 KCSI,2015 여성 소비자가 선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 소비자 선정 상을 2년 연속 수상하였으며 싱가폴 1위 육아 매거진이 선정한 베스트 오가닉 아기 용품 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케이맘’이라는 이름으로 인정받고 있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많은 직구 족들이 기다리던 마더케어 코리아 오픈과 동시에 마더케이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미 입점 돼 있던 마더케어 중국, 싱가폴 등에 이어 마더케어가 진출 한 아시아 6개국에서 마더케이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홈플러스 전 지점으로 매장을 넓혀갈 마더케어와 함께 전국의 엄마들에게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더케이는 입점 기념으로 10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마더케이 모유저장팩, 라이트 일회용 수유패드 정품 세트를 특별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전 지점에서 만원 이상 구매하는 사람에게 선착순으로 마더케이 샘플 팩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1월에는 향균 지퍼백 특가 행사 등 매달 새로운 마더케이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