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업체 ㈜아이니웨딩네트웍스가 웨딩 시즌인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25일 단 하루 동안 ‘아이니 웨딩Ⅹ혼수 박람회’를 개최한다.

아이니웨딩은 2015 소비자 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2015 랭키닷컴 선정 웨딩컨설팅 부문 1위를 수상한 업체로,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8시까지 라마다 서울 호텔 B1층 볼룸 전관에서 진행되며, 웨딩 혼수 관련 최고 65%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하고 푸짐한 사은품을 얻을 수 있다.

실제 리허설 세트장을 구현해 미리 웨딩 촬영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테마로 구분한 드레스도 전시할 예정이다. 또 맞춤 메이크업 제안과 뷰티 클래스도 함께 운영한다.

이번 박람회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로라베어 고급 극세사 무릎담요를 제공한다. 또 웨딩다이어리와 면세점 할인 쿠폰, 청첩장 샘플 및 웨딩잡지 특별판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16년 봄 예식을 준비하는 신랑신부에게 합리적인 웨딩컨설팅과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결혼 준비 기간은 길기 때문에 컨설팅 회사가 법인인지, 오랜 기간 튼튼하게 운영되고 있는지를 확인해 봐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니웨딩은 정찰제와 고객만족평가 시스템으로 고객만족도 98%를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웨딩박람회 무료 참가신청 및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www.iniwedding.com)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아이니웨딩 홈페이지에서는 행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매일 20명씩,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