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수속대행 전문기관 마이비자코리아(www.myvisa.co.kr)가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과정을 통해 비자수속대행 부문에 선정됐다.

국내 최초로 세계 180여 개의 비자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마이비자코리아는 2005년 3월에 오픈한 비자 관련 업무 대행업체다.

마이비자코리아는 2008년 총 121여 개국 정보가 담긴 ‘알쏭달쏭 비자 정보’ 책자 발간, 2009년 온라인 결제 시스템 도입과 비자 콜센터 운영, 2011년 국내 외국인 전용 비자 컨설팅 서비스, 비자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시간 각국 비자 B2B2C(비자엔진) 자체 개발 및 상용화 등을 통해 회사성장과 더불어 시장에서 요구하는 새로운 페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주먹구구식인 해외비자 정보에서 탈피 해 국가별 비자 업무의 체계적인 전산시스템과 정보의 실시간 공유, 진행과정 등을 고객의 e메일과 휴대전화로 실시간 업데이트해 구매 후 비자의 수령까지 Non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비자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비롯해 전문성을 확보하고자 더욱 노력중이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B2B, 온라인 B2C, 시스템 연동을 통한 B2B2C 등의 다각화를 통해 한 단계 진화된 비자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45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사진제공 = 마이비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