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버블로그>

온라인 포토북, 사진인화 전문 업체 ㈜아비즈가 운영하는 ‘퍼블로그(대표 송창훈, www.publog.co.kr)’가 2016년 새 해를 맞이해 맞춤 포토달력을 대폭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직접 만드는 특별한 달력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할인하는 포토달력은 스탠다드 탁상용, 벽걸이 제품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2종이며, 14,700원에서 9,700원으로 65%할인 판매된다.

온라인에서 직접 만들어 주문하는 ‘포토 달력’은 가족사진, 결혼사진, 연예인 사진, 아기사진 등 원하는 대로 직접 만들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고 있다. 특히 ‘삼둥이 달력’의 인기로 인해 아이돌 그룹이나 배우 등 연예인의 팬들이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으로 만드는 포토달력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퍼블로그 포토달력은 업계 최초 수납공간을 가진 수납형 달력이다. 달력의 받침대 사이에 넣을 수 있는 보관함을 이용해 펜, 메모지 등 사무용품을 넣어둘 수 있으며 영수증과 명함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탈 부착형 홀더를 제공해 달력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달력 편집기를 통해 수 천종의 배경디자인 레이아웃 스티커를 마음대로 선택, 자유롭게 편집이 가능하며 탁상용 스탠다드, 라지 / 벽걸이용 스탠다드, 라지로 4종의 사이즈 형태로 제작 판매 중이다.

또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장소에 어울리는 테마 디자인을 선택해 편집할 수 있으며, 포토달력 편집기에서 배경화면, 달력 틀과 폰트, 아이콘으로 수 천 가지 조합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해 서툰 유저도 더욱 쉽고 빠르게 편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달력 편집기는 시작하는 월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념일 자동 입력 기능을 제공하며 휴가, 생일 등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전용 스티커가 제공된다.

최근 새로운 디자인까지 추가 되면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소비자들은 “포토달력 진짜 싸네”, “팬 카페에서 공구하기로 했어요”, “야구 포토달력만들거에요”,“아기 생일 기념으로 만들어봐야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