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허밍트리>

북유럽 친환경 가구 브랜드 허밍트리가 올해 10월 4주년을 맞이하면서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4주년을 맞이하는 허밍트리는 자사 제품을 찾아준 고객의 신뢰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전상품 최소 10%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허밍트리 관계자는 “허밍트리의 친환경 원목가구를 선보인지 벌써 4년이 지났다”며 “가장 좋은 재료와 튼튼한 구조를 바탕으로 가구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초기 마음가짐을 그대로 간직하고, 더 좋은 재료와 서비스로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허밍트리 제품은 운정가구 타운점, 분당‧죽전점, 부산‧김해점 3곳의 오프라인 직영점과 허밍트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허밍트리는 2011년 10월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4년이란 짧은 시간동안 냄새와 피부에 자극이 없는 친환경 가구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 여러 미디어 매체들의 뉴스, 그리고 다양한 수상 내역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많은 대리점을 확보하기보다 내실 있는 직영매장을 꾸리고 있기 때문에 더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북유럽 원목가구 브랜드로 자리 잡아 나가고 있다.

허밍트리 친환경 가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humming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