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사운드매직>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꾸준한 성장을 해오고 있는 사운드매직(www.soundmagic.co.kr)이 10월초 모든 스마트폰을 호환하는 스테레오 인이어 이어폰인 ‘ES19S’를 출시해 화제다.

평범한 듯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ES19S는 오랜 배럴 모양의 경량화 된 하우징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고, 좌우가 구분되지 않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왜곡되지 않는 자연의 순수한 톤의 강력하고 균형 잡힌 베이스인 편안한 미드 레인지와 밝은 고음 확장, 강화된 로우 엔드베이스를 제공해 자연 그대로의 사운드를 실현한다.

음악 감상과 통화를 컨트롤할 수 있는 원버튼 방식의 통합 리모트 컨트롤러와 마이크 탑재로 애플·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하나의 버튼으로 제어할 수 있다. 모든 스마트폰과 모바일 기기와 호환되는 ES19S는 애플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스마트폰을 호환할 수 있는 스마트 전환스위치를 탑재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사운드 튜브는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외이도에 완벽하게 밀착돼 외부 소음을 차단해 더욱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전달한다. 특히 다이나믹 10mm 네오디뮴 드라이버와 15Hz~22kHz의 음역대, 49Ω의 임피던스, 95dB의 감도로 생생한 사운드를 실현한다.

ES19S의 출시와 함께 사운드매직의 대표적인 이어폰인 PL30, E10S, ES18S, EP10, E50S 등에 이어 또 하나의 ‘대륙의 실수’의 탄생을 알리는 듯, 소비자들의 사용후기가 줄을 잇고 있다.

한편 지난 7월 서울 삼성동에서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사운드매직은 하이마트 첫 공식입점에 이어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 입점 확정돼, 현재 전국 하이마트 어디서든 사운드매직 이어폰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점차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