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마더스콘>

친환경 유아식기 전문 브랜드 마더스콘이 스마트에코테이너세트와 이유식얼음틀을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는 스마트에코테이너는 바이오코폴리에스터를 소재로 한 이유식 용기다. 바이오코폴리에스터는 일반 플라스틱보다 산소투과율이 낮은 소재이기 때문에 이유식을 최상의 신선도로 유지시켜 준다.

스마트에코테이너의 한 개당 용량은 200ml로 이유식 후기까지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에코테이너는 제품끼리 적층이 가능해 보관이 용이하고, 용기가 투명해서 내용물 확인이 쉬울뿐더러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 또 플라스틱 제품에 비해 착색이나 냄새가 덜 배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에코테이너의 경우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유리처럼 투명한 용기로 인해 어느 각도에서나 사진이 잘 찍히는 특성으로 인해 최근 SNS(인스타그램)에서 이유식이나 간식 등을 담은 사진이 전파되면서 육아맘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마트에코테이너와 함께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는 이유식얼음틀은 이유식 재료를 소분해 냉동 보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야채용, 고기용으로 구분되어 식재료 간의 교차오염을 막아 위생적이다. 한 큐브당 15ml 용량으로 계량이 쉽고, 반투명 뚜껑으로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며, 냉장고 냄새가 재료에 배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또 실리콘 소재로 얼린 재료를 꺼내기 쉽고, 전자레인지 소독과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이번 주말특가에 관련해 마더스콘 담당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상품을 파악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주말특가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며 판매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마더스콘몰(www.motherscor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