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쥬비 에르고 카부스(왼쪽), 쥬비 카부스 울트라라이트>

두 아이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선택, 연년생·쌍둥이 유모차 ‘쥬비(joovy)’가 출산 및 육아용품 전문 온라인사이트 베페에서 유료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쥬비 ‘카부스 울트라라이트’는 정상가의 4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뒷자석 시트인 카부스 투를 증정한다. 쥬비의 또 다른 2인용 유모차 모델인 ‘에르고 카부스’는 정상가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에르고 카부스 전용 레인커버와 전용 오거나이저를 증정한다.

유료 체험단은 제품을 체험가로 구매한 후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번 체험 제품은 모두 Stand-on-tandem 디자인으로 아이를 앞좌석, 뒷좌석 모두 태울 수 있다.

카부스 울트라라이트의 경우 사용연령은 앞좌석 최소 3개월 이후(약 20kg) 뒷좌석 최소연령 2.5세(약 20kg까지)이며, 에르고 카부스의 사용연령은 앞좌석 최소 6개월 이후 뒷좌석은 최소연령 2.5세부터 사용 할 수 있다.

쥬비 유료체험단 진행기간은 지난 22일부터 오는 11월 4일(수)까지이며 카부스 울트라라이트 40명, 에르고 카부스 20명 총 60명을 모집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페사이트 (www.befe.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