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애견 복합 문화 공간' 강아지들이 진정으로 즐겁고 행복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애견카페가 있어 ‘강사모’회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강사모’운영자인 최경선 대표가 직접 방문해 널리 알려진 ‘도그스101’ 카페를 소개하고자 한다.

도그스101 최현진 대표는 “핵가족화 돼가면서 반려견이 가족과 같은 존재로 인식되고 있다”며 “강아지를 키우는 반려견의 견주분들이 행복하게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도그스101’을 설립했다”고 설명했다.

‘도그스101’에 반려견들이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문화공간, 반려견과 함께 하는 안락한 쉼터,

자연과 함께 하는 넓은 운동장은 매우 인상적이다. 이곳에서 운영하는 애견 호텔 서비스는 호텔장에 가두지 않고, 자연스럽게 운동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강아지를 관리하고 있다.

애견 유치원 서비스 또한, ‘도그스101’만의 독창적이고, 알차게 구성된 업무 프로세스로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회원들이 만족한 서비스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도심 속에 가장 가까이 위치한 애견 카페로 ‘도그스101’이 인기를 받고 있는 이유는 반려견 중심으로 설계된 넓은 운동장과 자연환경을 꼽을 수 있다.

최 대표는 “앞으로 ‘도그스101’은 애견인들이 꼭 가고 싶어 하는 카페가 될 수 있도록, 의견을 수렴해 문화를 계속 발전 시켜 나갈 것”이라며 “항상 회원들 중심에서 고객을 배려하고, 반려견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30일(금) 오후 3시~오후 9시까지 ‘도그스101’의 ‘할로윈 데이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날 자체 제작한 포토존과 다양한 컨셉의 파티족들을 통해 알찬 재미를 선보이며 이벤트에는 많은 반려동물 기업들이 참여 하고 있다. ‘도그스101’에서 반려견과 함께 하는 ‘오싹한 할로윈 파티’에 많은 반려견들 참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