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2주간 진행되면서 기대에 못 미쳤다는 소비자의 반응이 주를 이뤘다. 그중 이 기간 동안 원하는 물건을 얻지 못한 남성들이 다시 맞춤정장 업계로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이에 따라 ‘HK테일러 분당점’관계자는 캐시미어 코트가 남성들에게 추천할만한 핫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캐시미어 섬유는 인도의 카슈미르(Kashmir)라는 지역에서 유래한 것으로 척박한 자연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보온기능의 털을 가지고 있는 산양에서 채취한 가늘고 부드러운 섬유를 말한다. 1년에 극소량만 채취가 가능해 매우 희소하며 품질면에서 우수하다.

이러한 최고급 캐시미어 원단인 로로피아나, 콜롬보, 피아젠자 어패럴 원단의 오버코트를 HK테일러 분당점을 포함한 전 지점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본인 체형이나 스타일에 맞게 맞출 수 있어 최근 고객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HK테일러 분당점 관계자는 “캐시미어 코트는 가볍고 보온성이 좋은 기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가늘고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광택으로 인해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자기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패션아이템으로는 최고다”라며 “멋진 코트와 머플러를 적절히 코디하면 기능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최근에는 수트와 캐시미어코트를 함께 패키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생겨 일반 비즈니스 정장용뿐만 아니라 추운 계절에 식을 올리는 예비부부들에게도 결혼예복으로 판매가 많이 되고 있어 추운 겨울이 오기 전 준비하는 고객이 많다고 한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색상은 조기품절이 예상되니 서두르는 편이 좋다.

HK테일러 분당점은 분당 정자역에 2011년 문을 연 이래로 5천명이 넘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로로피아나, 바워로벅, 해리슨, 아리스톤, 덕데일, 조르지오발리노, 까노니꼬 등 수입복지와 제일모직 원단, 자체 독점 수입한 이태리 HK패브릭 원단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수트를 제작하고 있다.

HKtailor는 목동본점과 분당수원점을 비롯해 강남 맞춤정장 청담강남점, 건대점, 안양군포점, 대전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아산점, 수원 광교점까지 전국 14개 지점에서 HK테일러의 특별한 맞춤정장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