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1.24 금 10:35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IT/APP
인스타그램, 마케터들과 함께 하는 ‘인스타그램 인 코리아’ 개최국내 마케터 300여명 참석, 성황리 개최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오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인스타그램 광고의 효율성과 영향력에 대한 기업의 이해를 돕고자 ‘인스타그램 인 코리아’를 개최했다.

인스타그램과 관련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린 본 행사에는 300여명의 마케터 및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빠른 속도로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는 인스타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 <사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인 코리아’는 국내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에 대한 분석과 이해를 바탕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 및 광고에 필요한 전략과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꾸준히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인스타그램 생태계에서 기업이 더욱 효과적인 광고를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됐다. 한국은 세계에서 인스타그램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나라 중 하나다.

한편, 인스타그램은 지난 9월 다양한 크기의 사진 및 비디오 광고, 슬라이드형 광고와 더불어 특정 행동을 유도하는 행동 유도 광고와 타게팅 기능 등을 포함한 다양한 광고 서비스를 국내 광고주들에게 선보였다. 관심사를 기반으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이들과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원하는 광고주 모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그 목적이다.

이준영 기자  nomad2j0@etnews.com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금주의 행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