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을 통해 여러 맛있는 식당들이 소개되며 주말을 맞거나, 특별한 날을 맞이해 맛집투어를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또 블로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맛집이라 소개되는 곳들이 많은데, 입소문을 믿고 방문했다가 실망을 안기는 곳들도 종종 있다.

이에 식당을 방문하는 소비자들도 맛집 검증에 까다롭게 나서고 있는데, 그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맛과 서비스로 고객을 확보한 식당이 있어 화제다. 웰빙 음식이 주목받는 때에, 고급스러운 한정식을 제공하는 ‘봉우리’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점이 그 곳이다. 특히 가까운 교외에 위치하고 있어 나들이 겸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에 일석이조를 자랑하고 있다.

남양주 맛집 봉우리 한정식은 고급스러운 한정식으로 세련된 대접을 받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식당이다. 봉우리 한정식은 1997년 김치 연구가 이하연 선생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외식, 김치 제조 및 김치 교육 사업에 진출한 한식문화 기업이다. 그는 공장형 대량생산에 대항하여 최고급 재료로 100% 수작업으로 만드는 김치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강의를 진행할 만큼 알려진 손맛의 대가다.

특히 남양주 맛집 봉우리 한정식은 양식 업계에 밀려 천대 받았던 한정식을 최고급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발돋움 시키며 최고급 식재료로 고급스러움 바탕으로 한 음식을 대접하기로 유명하다. MSG사용을 금하고 있으며, 웰빙 식단을 마련해 손님들로 하여금 음식으로 힐링을 선사하는 것 또한 다른 맛집과는 차별화된 점이다.

봉우리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점은 매일 아침 전국 산지에서 공수하는 최고급 식자재로 깊은 맛을 만들어내고 있다. 한정식 코스, 스페셜코스, 어린이 메뉴 등 다양한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가족단위 식사 또는 행사진행도 가능하기 때문에 건강한 한정식으로 세련된 한 끼를 대접하기도에도 충분하다.

식사 및 행사진행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576-8808)를 통해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http://www.bongwoorin.com)에서 봉우리 한정식에 대한 정보 열람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