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은 깔끔한 외관과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다루는 식당들이 많이 입점해 있어 백화점 쇼핑뿐 아니라 맛집 탐방으로도 소비자의 방문이 잦은 곳이다. 특히 SNS등에 자주 해시태그가 되기 시작하면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하고 있는 맛집 리스트는 화제에 오르곤 한다.

이에 도심 속에서 찾기 어려운 건강한 맛을 제공하는 ‘봉우리’한정식은 맛집 탐방가들에게 후한 점수를 받으며 주목받는 맛집이 됐다. 이미 남양주와 역삼에서 유명한 한정식집 운영되고 있는 ‘봉우리’는 건강하고 세련된 고급 한정식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이다.

봉우리는 남양주점, 역삼본점, 판교 현대백화점 세곳에서 운영되고 있다. 판교 현대백화점 내에서 한정식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봉우리로 고객의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는 바로, 음식의 맛과 퀄리티에 있다. 어디 내놔도 손색없는 한정식 코스 메뉴와 손맛 때문인데,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만든 봉우리의 음식 철학이 소비자의 마음에 통한 것이다.

또한 꽤 긴 역사를 가진 봉우리 한정식은 1997년 김치 연구가 이하연 선생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외식, 김치 제조 및 김치 교육 사업에 진출한 한식문화 기업이다. 그는 공장형 대량생산에 대항하여 최고급 재료로 100% 수작업으로 만드는 김치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강의를 진행할 만큼 알려진 손맛의 대가다.

특히 봉우리 한정식을 양식 업계에 밀려 천대 받았던 한정식을 최고급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발돋움 시키며 최고급 식재료로 고급스러움 바탕으로 한 음식을 대접하기로 유명하다. MSG사용을 금하고 있으며, 웰빙 식단을 마련해 손님들로 하여금 음식으로 힐링을 선사하는 것이 봉우리의 경영 철학이다.

봉우리는 다양한 한정식 코스로 가족단위의 식사는 물론이고 손님대접에도 손색없는 한 끼 대접이 가능하다. 맛정식, 멋정식, 벗정식, 명인정식의 한정식 코스와 스페셜코스, 어린이 메뉴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한정식을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크다.

데이트코스, 다양한 모임장소, 송년회장소로도 일석이조인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봉우리는 매일 아침 전국 산지에서 공수하는 최고급 식자재로 깊은 맛을 만들어내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이다.

식사 및 행사진행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576-8808)를 통해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http://www.bongwoorin.com)에서 봉우리 한정식에 대한 정보 열람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