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서버호스팅이 12월 2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11층 LOUVRE룸에서 ‘KS클라우드 컨퍼런스 2015’를 개최한다.

‘클라우드 서비스의 이해와 선택’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코리아서버호스팅의 KS클라우드는 물론 마이크로소프트, 델, 멜라녹스, 엠웍스의 국내외 IT 전문가들이 현재 클라우드 시장의 기술력과 최적화된 클라우드를 구축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줄 것이다.

또한 클라우드 품질평가 협의회 의장인 상명대학교 서광규 교수의 ‘이용자 입장에서 클라우드 발전법 이해와 클라우드 선택 기준’을 통해 최근 시행된 클라우드 발전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세션도 마련돼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정현철 차장은 “현재 많은 클라우드 세미나가 진행 중이고, 기업 및 기관 담당자들이 클라우드 구축을 위해 세미나를 참석하지만 정작 클라우드에 대한 개념조차 모르는 사람이 다반수다”라며 “이번 컨퍼런스에는 이용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실질적으로도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만 알차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무료 POC와 KS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도 제공해, 향후 클라우드 도입을 계획 중이라면 클라우드를 직접 사용해보고 컨설팅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KS클라우드는 IDC 1위 기업인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 개발한 클라우드 서비스로 물리적 서버를 쓰는 것과 흡사한 속도와 안정성을 구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우수한 고객 서비스로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의 심사를 통과해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서를 취득한 검증받은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기업 시스템 운영비 절감과 최적화된 클라우드 비즈니스 모델을 모색해 효율적인 클라우드 접근법을 제시할 이번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www.kscloud.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용자에게 필요한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의 전략과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2년 연속 랭키닷컴 IDC 분야 1위,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마이크로소프트 COSN,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서 취득, 정보보호준비도평가 인증,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2012 품질혁신 우수기업에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서버 호스팅 브랜드로, 도메인, 동영상, SMS, 클라우드 등 기업에 꼭 필요한 토탈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