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즈코리아(이하 바비즈)가 전개하는 가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논현동 비엘스위트(beaile suite)’에서 오는 12월 10일 목요일부터 12월 12일 토요일까지 단 3일간, 2015 연말 FW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비엘스위트에서 1년에 단 두 번 있는 창고 대개방 행사로, 엔젤비닷 이월상품과 마더스베이비 임부복 균일가전, 1일 선착순 한정 할인 및 풍성한 사은품 증정, 고급 수입 브랜드 온오프 최저가, 디스플레이 상품 할인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컴포터블 필로우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 중 매장에 방문하기만 해도 비엘스위트의 대표 인기 상품인 엔젤 꼬깔모자와 아기 양말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는 대박 이벤트를 진행해 엄마 아빠들의 많은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바비즈의 자사 온라인 몰인 바비즈몰
(www.babizmall.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비즈 관계자는 “본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1년 중 가장 많은 할인 혜택과 함께 방문하는 전 고객을 위한 커다란 선물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엘스위트에서는 모유수유 대표 브랜드 마더스베이비, 유니크한 출산.영유아 브랜드 엔젤비닷과 함께 내추럴 감성 유아리빙 브랜드 쿠카, 벨기에 프리미엄 아기띠 바빌로니아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