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갑자기 떨어지기 시작하면 몸의 변화도 뒤따른다. 피로감이 몰려온다거나,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등 다양한 피로감이 누적되기 시작하는데, 이럴 때 찾는 것이 바로 마사지를 통한 테라피다. 예전에는 마사지샵을 찾아 굳이 돈을 내고 받는다는 것이 사치로 여겨지기도 했으나, 요즘은 본인에 대한 투자가 당연해지기 시작하면서 전문 마사지샵을 통해 스트레스 완화를 꾀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또한 기온 탓이 아니더라도 현대인들의 바쁘고 피로한 생활패턴은 몸속에 독소를 쌓이게 한다. 때문에 전문가의 손길로 몸의 독소를 배출해주고, 혈액순환에 효과가 좋은 마사지가 각광받기 시작했다.

특히 마사지를 통한 테라피는 몸속에 쌓인 스트레스와 독소를 치유하고 힐링하며 건강과 뷰티를 둘 다 섭렵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인기가 상당하다. 사실 마사지샵의 가격이 대중화되지 못한 것이 사실이나, 최근 다양한 테라피가 매스컴을 통해 소개되며 가격도 합리적으로 등장하며 일반인들에게도 친숙한 이미지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이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강남 압구정 마사지 샵은 정통 스웨덴 왕실 마시지를 실현하고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다. 이는 동, 서양의 치유 요법인 허브, 오일 등을 이용해 힘이 아닌 섬세하고 부드러운 터칭으로 기분 좋은 감성은 높이고, 스트레스의 수준을 낮추는 고급 테라피다.

또한 오일을 통한 테라피는 냉,압착법을 이용해 추출된 순수 100%천연 오일만을 사용해 스트레스 완화뿐 아니라 피부 관리에도 뛰어나다는 평이다. 각 오일마다 특화된 효능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선호와, 몸의 컨디션을 판단한 후 테라피에 사용된다.

강남 압구정 로데오 2s 스토어의 대표 마사지 테라피인 스웨디시 마사지는 정확한 체중을 이용한 기술을 요하는 특수 마사지다. 부드러운 마사지이지만 천천히 깊게 고객의 호흡에 맞춰 압의 스킬을 구사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딥한 마사지 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다. 이는 1:1 프라이빗 맞춤 관리 진행으로 이뤄지며, 안락한 공간에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도록 조명에도 특별 설계가 들어가 있다.

일상에 지친 몸에 제대로 된 힐링과 회복을 찾아주고 싶다면 몸과 정신의 여독을 푸는 마사지 테라피를 권유한다. 특히 스웨지디 마사지는 그야말로 엄선된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통해 육체적인 회복과 정신적인 안정까지 취할 수 있는 고급 마사지 테라피다. 강남 압구정 로데오 2s 스토어에서 만끽할 수 있는 테라피를 통한 도심 속의 힐링은 어떨까.

한편 자세한 테라피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2sseoul.com)에서 열람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