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오션에스테틱>

여성들의 외모관리는 사시사철 끝이 없지만, 그 중에서도 그들이 가장 예민하게 까다롭게 고민하고 고르는 것은 바로 신부가 되기 위한 준비다. 즉 웨딩케어를 말하는데 드레스의 실루엣, 피부결 관리, 몸매관리 등 관리 받아 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므로 전문샵을 찾는 것이 대부분이다. 특히 피부 관리 따로, 몸매 관리 따로 받기엔 여러 가지 준비할 것이 많은 예비신부에게 혹독한 스케줄이므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부관리 웨딩케어 전문샵이 인기가 높다.

이미 다양한 웨딩케어 전문샵이 등장했지만, 신부들의 까다로운 선택에 살아남는 샵은 사실 몇 군데 되지 않는다. 이에 예비 신부들의 입소문으로 업계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샵은 바로 ‘오션에스테틱’이다.

부천 피부 관리 오션에스테틱은 단순히 좋은 화장품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수 십 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통찰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테라피스트들의 아로마 해독 관리, 아름다운 얼굴을 위한 보혜미안 본테라피, 1:1 맞춤형 수기 관리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경기도 부천의 오션에스테틱의 김수연 원장은 “결혼식 당일 가장 아름다운 신부를 만드는 신부관리가 더욱 전문화되고 있다”며 “몸매관리와 얼굴관리와 함께 마음까지 힐링하게 만드는 웨딩케어프로그램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오션에스테틱의 웨딩케어프로그램은 보통 제품에만 의존해 스웨이디 마사지 위주로 관리했던 것과는 달리, 1:1 맞춤 관리책임제를 통해 예비 신부들이 원하는 목적에 따라 전·후를 비교해 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얼굴축소프로그램, 얼굴비대칭관리프로그램, 바디인치축소프로그램, 체지방감소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오션에스테틱의 웨딩케어프로그램은 몸매관리와 피부 관리를 완성시켜 주는 전문프로그램으로 프랑스 드끌레오, 독일 클랍 등 최고급 제품을 사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오션에스테틱은 부천, 일산, 송내 3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숙련된 기술과 독보적인 프로그램 진행으로 예비 신부에게 예외 없는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오션에스테틱의 프로그램 열람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http://aestheti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제공=오션에스테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