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와 모발건강을 회복시켜 탈모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인 국내 최초로 특허를 획득한 두피해독 프로그램 '에디쁘'(특허 제 10-1538484)가 탈모와 두피 모발 건강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디쁘 두피해독 프로그램’은 방법이 간단하면서도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근원적으로 회복시켜주며, 1주일에 2~3번 꾸준히 실시하면 짧은 시간 내에 두피와 모발의 건강이 좋아짐을 느낄 수 있다.

국내 최초로 특허를 받은 '에디쁘 두피해독 프로그램'은 총 5단계로 이루어지는데, 먼저 1단계는 화학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은 에디쁘 샴푸로 세정한 후, 2단계로 머리가 젖은 상태에서 천연 아로마 오일로 1차 두피 마사지를 실시하고, 3단계에서 토르말린 수직괄사로 2차 마사지를 통해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모공을 열어준다.

그리고 4단계에서 항산화 및 항균효과, 항염증효과가 뛰어난 100% 천연허브를 물로 반죽한 후 충분히 도포하여 1~2시간 기다리면, 이 과정에서 허브의 영양물질들이 두피와 모발에 공급된다. 그 다음 5단계는 물로 깨끗이 세정을 하고, 뜨거운 열로 건조시킨 후 간접고주파기로 마무리를 해준다.

이런 두피해독 프로그램 과정에는 총 8가지 종류의 허브가 사용되는데, 이들은 인도 아유르베다 의학에서도 오랫동안 두피모발 관리에 사용되었던 것들이다. 두피해독 전문가가 고객의 두피상태를 진단한 후 두피와 모발에 적합한 허브를 3~4가지 배합해 사용한다.

(주)트라이베스트의 박두헌 회장은 "지난 2년 동안 수많은 고객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주 빠른 시간 내에 두피와 모발의 건강 및 인체 건강을 되찾았다”며 “이런 '에디쁘 두피해독 프로그램'의 놀라운 효과는 천연 아르마오일과 토르말린 수직괄사, 100% 천연 에코허브, 간접고주파기의 환상적인 궁합에 의해 나타난다"고 밝혔다.

한편, 두피해독 프로그램 '에디쁘'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대전 탄방동 본사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두피해독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에디쁘만의 성공창업노하우와 창업컨설팅 전문가와의 상담을 중심으로 진행될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여성창업, 주부창업, 1인창업, 소자본창업, 청년창업 등 최근 창업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전화(1899-6961)로 신청하면 되고,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한 예비창업자에게는 에디쁘 시연회, 기념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