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예복과 직장인 비즈니스 정장은 물론 패션에 관심이 높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HK테일러청담점에서 겨울을 맞아 다양한 F/W 맞춤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맞춤행사는 겨울을 대비한 보온성 높고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에서 부터 세퍼레이트 룩 스타일의 남성 맞춤자켓과 결혼예복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맞춤 웨딩패키지, 비즈니스맨을 위한 맞춤 비즈니스정장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1:1 맞춤상담을 통해 입는 사람의 취향과 스타일 그리고 체형을 고려해 원단부터 디자인까지 세밀하게 안내해 주고 있어 생에 처음으로 맞춤정장을 진행하는 경우에도 쉽고 편안하게 진행 가능하다.

강남맞춤정장 HK테일러청담점의 비스포크 핸드메이드 수트는 직영 소공동 수제 손바느질 비스포크 제작소에서 40년 경력의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제작진에 의해 한벌 한벌 한벌 만들어진다. 수미주라 맞춤정장의 경우도 하청이 아닌 직영 수미주라 직영제작소를 통해 고 퀄리티의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을 비롯한 강남 맞춤정장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아산점, 수원 광교점, 아울러 1월 오픈 예정인 일산, 인천 부천점까지 전국 14개 지점에서 MTM 수미주라 맞춤정장과 비스포크 소공동 수제 정장을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의 각 지점 네이버 카페 정회원에게는 무료 이태리 원단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HK테일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행사 및 맞춤정장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ktailor.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