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설날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이번 연휴는 금요일이어서 주말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황금연휴라 할 수 있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황금연휴를 이용해 올해를 마무리하거나 새해를 맞이하는 해돋이를 보기 위해 많은 이들이 계획하고 있을 것이다.

해돋이 명소는 국내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해돋이와 함께 연말‧연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장소로는 강원도 강릉이 있다.

특히 강릉에 위치한 경포대 해수욕장은 아름다운 절경으로 여름뿐만 아니라 계절에 상관없이 많은 이들이 찾는 장소 중 하나다. 경포대에서는 연말을 맞아 행사가 즐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와 볼거리, 먹거리가 즐비해 연인들과 가족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이처럼 발길이 모여드는 경포대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해돋이를 보기 위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가장 큰 고민은 숙소일 것이다. 해돋이를 위해 경포대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펜션 예약을 위해 분주히 노력할 것이다. 바다근처라 해돋이 구경도 쉽고 또한 분위기 좋은 펜션에서의 행복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분위기와 저렴한 가격대를 갖춘 경포대펜션으로는 경포하울펜션 등이 있다. 경포하울펜션은 두 개의 동으로 이뤄진 펜션으로 예쁜 인테리어와 함께 저렴한 가격 그리고 사장님의 푸근한 인심으로 강릉에서 입소문난 펜션이다.

또한 커플, 가족, 단체 등 다양한 인원이 수용 가능한 여러 형태의 객실이 있기에 선택의 폭이 넓다. 경포하울펜션 관계자는 “손님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객실은 커플용 복층방으로 넓은 객실에 색감있는 원목으로 포인트를 주어 손님들이 만족하고 있다”면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선호하는 편”이라고 전했다.

와이파이 서비스는 물론이고, 객실 내부에는 각종 집기구를 비롯해 벽걸이 TV, 냉장고, 침대 등이 마련돼 있으며 최고급 전기그릴로 실내에서 바비큐가 가능하다. 실외에 넓은 바비큐장도 마련돼 있어 손님의 취향에 맞게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다.

경포하울펜션 관계자는 “오랫동안 펜션을 운영하면서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와 분위기를 맞추기 위해 노력한다”면서 “언제나 준비된 펜션의 모습으로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재방문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고 경영 노하우를 전했다.

경포하울은 경포해수욕장에서 2분 거리, 강원도 강릉시 하남길 345-1에 위치한 펜션으로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phowl.com)나 전화(010-4830-4799)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