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경기침체에도 실용성과 개성을 강조한 일대일 맞춤 서비스가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특히 획일화되어 있을 법한 양복 업계에서 자신의 취향은 물론 속해있는 집단의 성격을 반영하고 체형적 콤플렉스를 보완하는 맞춤정장이 멋쟁이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오래전부터 주목 받아왔다.

이런 현실에 맞춤 업체들 간의 과열된 마케팅 경쟁이 오히려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판단을 방해하고 있다. 맞춤정장 제품의 품질이 아닌 과도한 광고와 가격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눈과 귀를 현혹 시키며 디자인에 치중된 실용적이지 못한 품질로 고객 만족보다는 판매에만 급급한 실정이다.

하지만 이러한 마케팅 전쟁 속에서도 제품의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맞춤정장 브랜드가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 퀄리티 맞춤양복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이다.

HK테일러는 목동 본점에 수제 비스포크 제작소와 일반공정 제작소를 직접 운영하며‘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는 사훈 아래 마스터 테일러 김영걸 명장을 비롯한 40년 경력의 양복명장들과 끊임없는 소통으로 오직 제품 하나로 평가 받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중이다.

컴퓨터 앞에 앉을 필요도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아주 쉽게 수많은 정보와 광고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정보 마케팅 시대에서 뿌리 깊은 나무처럼 가장 기본적인 것을 되짚으며, 기본에 충실하고 발전시키는 것, 이것이 진정한 마케팅이 아닐까 생각한다.

제품으로 승부하는 HK테일러에서 2016년을 위한 결혼예복, 취업, 면접, 졸업식을 위한 맞춤 수트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다양한 행사를 통해 보다 실속 있게 명품 비스포크 정장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으로 HKtailor 목동본점을 비롯한 강남 맞춤정장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아산점, 수원 광교점까지 전국 14개 지점과 오픈예정인 청주점에서 HK테일러의 맞춤정장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HK테일러 홈페이지(http://hktailor.co.kr)나 전화(02-2694-01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