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1등 업체 퍼블로그(www.publog.co.kr 대표 송창훈)에서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쓸 수 있는 캘리그라피형 신년 포토엽서를 출시, 100%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블로그 신년 포토엽서는 각종 캘리그라피를 사용한 독특한 디자인뿐 아니라, 나만의 사진과 문구를 선택해 넣을 수 있어 신년 연하장을 찾는 일반 고객 및 기업 연하장을 준비하는 업체 담당자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신년 포토엽서는 총 12종으로 출시됐으며 가로, 세로형 선택이 가능하다.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부터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는 메시지, 유머러스하고 귀여운 메시지까지 다양한 캘리그래피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미소 짓게 한다. 퍼블로그는 신년 포토엽서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퍼블로그 사이트에 포토엽서에 적고 싶은 메시지를 남기면 ‘포토엽서 무료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2016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퍼블로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 한 해 소중한 사람에게 1년 동안 보여지고 싶은 모습을 담아 새해에 꼭 한번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선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여기에 회원 가입 시 2만원 상당의 혜택을 무조건 제공하니, 놓치지 말고 이용하는 것이 좋다. 사진인화 4x6 20장 무료 이용권, 앱 포토북 2,000원 할인권, 포토액자 8x10 2,000원 할인권, 스마트폰 케이스 5,000원 할인권, 생일 축하 할인권 등 약 2만원 상당의 회원 특전과 결제금액의 50% 적립, 100% 품질만족 보증제도를 통해 압도적인 가격, 품질, 배송을 제공한다. 고객들의 재구매 수와 ‘신뢰’가 높은 이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