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국내 최초로 다이어트 토탈케어시스템을 도입해 뷰티 브랜드로 성장한 ㈜14일동안(대표 최유미 이하 14일동안)은 체계적인 임상 경험과 실무 노하우로 그 동안의 축적된 브랜드 인지도를 계승하고 14일동안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CI를 도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프로페셔널 뷰티 그룹 14일동안의 프로그램은 요요현상을 예방하고,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만들어 주는 전문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전문성을 갖춘 테라피스트의 100% 핸들링으로 진행되는 스킨/바디 테라피 프로그램을 통해 조력자로써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게 된다.

다이어트의 기본 원칙인 균형 잡힌 식단과 칼로리 조절, 건강한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운동으로 시작해 인터벌 트레이닝과 타바타 운동법을 결합한 근육 및 무산소/유산소 운동 병행, 노폐물 배출과 부종을 완화시키는 디톡스 코쿤 관리, 30여 가지의 스킨 프로그램, 온열처리 및 냉각요법으로 진행되는 바디 프로그램 등으로 고객의 다이어트 히스토리와 체질에 맞춰 전신 사이즈 감소, 부분적인 사이즈 감소, 전문적인 스킨/바디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집중 관리로 진행 되기에 빠르고 쉽게 재미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또 14일동안은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용적이면서 합리적인 뷰티 가이드는 물론 오랜 기간 축적된 임상 경험을 통한 정보들로 가득한 14일동안의 노하우로 관리가 진행된다. 각 섹션 별로 깔끔하게 정리된 14일동안 프로그램은 연예계, 방송계 인기 스타들이 검증한 관리법으로써 매력적이고 빛나는 이 시대 최고의 여성들이 주목하는 핫한 뷰티 공간이다.

관리를 시작하기 전 고객들의 신체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체성분 측정 및 바디라인 체크 결과 내용을 토대로 프로그램이 결정되며, 2주 프로그램부터 회원들이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전문화된 선진 토탈케어 시스템인 투윅스핏, 디톡스 코쿤, 전신슬리밍 관리, 원투원칼로리, 스킨테라피, 바디테라피 관리로 14일동안만의 명품 토탈케어 서비스로 진행되기에 고객 서비스 만족도와 토탈케어시스템의 장점으로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14일동안 관계자는 “이러한 전문성과 차별화를 바탕으로 14일동안의 새로운 CI 도입은 10년의 축적된 기업 이미지에서 한 단계 도약과 발전의 방향성을 제시하며 경쟁력 있는 프로페셔널 뷰티 그룹으로 변화를 추구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연결고리의 장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14일동안 CI 변경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14일동안 공식 홈페이지
(www.the14days.com)와 대표 전화번호(1577-14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